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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사고 대인사고 과실 마디모로 정세를 뒤집어보자

그레고리펙 2024. 5. 24.

교통사고 대인사고 과실 마디모로 정세를 뒤집어보자

이번 포스트는 교통지적 능력에 관한 내용인데요, 최근 지인이 교통사고가 발생했는데 지인의 과실로 82의 비율이 나왔어요. 하지만 살짝 접촉사고 정도의 상황이었고, 지인은 사고가 날 당시에는 거의 정차하다시피 한 상황이라고 주장을 합니다. 즉, 피해차량의 경우도 속도가 거의 안난상황이라는 말이죠, 그래서 서로 사고 부위를 살펴보니 피해자 차량은 범퍼에 눈에 보이지도 않을것 같은 흠집이 났다고 주장을 하고, 가해자인 지인은 눌린듯한 자국이 발생했습니다.

우선 이런 차량의 손상정도를 확인하고 서로 보험처리를 하자고 한 후에 헤어졌는데, 그 후에 피해자가 병원에 입원을 한것입니다.

 



교통사고 대인사고 과실 마디모로

상대방 결과 미인정

국과수에서 결과가 상대측의 무리한 치료라고 판단되면 우리 보험사에서 청구자에게 마디모 프로그램 결과를 알리게 됩니다. 하지만 타인이 분석결과를 인정하지 않는 경우 이의 제기를 통하여 재조사를 요청할 수 있으며 분쟁조정심의위원회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디모 프로그램 결과와 증빙자료등 제대로 제출하면 긍정적인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분쟁 조정심의 위원회 재조사 민사 아니면 행정 법정소송 분쟁조정심의위원회는 자동차 보험 과실 분쟁 전문 변호인단으로 구성된 기관이며 사건에 대한 법정소송 비용과 시간 절약을 위해 분쟁에 대한 판단하는 곳입니다.

이의 제기 결과 역시 법적 효력이 없지만 한번 더 타인이 거부하게 되면 이제 소송에 들어가게 됩니다. 하지만 마디모, 분쟁위, 증거자료가 있다면 행정, 민사 모두 승소할 가능성이 더 높아지게 됩니다.

상대방 결과 미인정

교통사고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교통사고 상황을 컴퓨터로 시뮬레이션 합니다. 사고 당시의 환경과 차량의 움직임, 탑승자 인원수, 차량의 파손 상태, 속도, 차종 등 여러 요인들로 시뮬레이션을 돌려 3차원으로 재연합니다. 하지만 인간의 나이, 건강상태 등 신체적 특징을 반영하지 않기에 절대적인 판단 근거로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경미한 교통사고임에도 드러누워버리는 인간들이 많은 보상까지 요구할 때 이를 반박하기 위한 증거로 사용할 있습니다.

 



마디모 프로그램 신청 대상

신청 대상은 다양한 교통사고 상황에 해당합니다. 이는 차량이 정지 상태에서 출발하거나 후진하며 발생하는 추돌 사고, 운행 과정에서 발생하는 스치듯 접촉해 스크래치 정도의 교통사고, 사이드 미러를 경미하게 부딪히는 사고, 교통사고 발생 후 며칠이 지난 뒤 신고하는 사고, 그리고 일반적으로 인명 피해가 발생하지 않는 교통사고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사고들은 일반적으로 피해가 과장된 것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여건에서 판별에 주로 사용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상황에서도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보험 청구 과정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알아보시기 바란다.

마디모 프로그램 신청방법

사고가 발생하면 사고지역 관할 경찰서 교통조사계에 신고하여 마디모 프로그램의 지원을 요청할 있습니다. 교통조사계에서는 사고 관련자의 진술조사, 차량 사진, 블랙박스 동영상, 진단서, 차량견적서 등의 정보를 수집하여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제출합니다. 이 과정에서 교통사고의 원인과 경위를 철저하게 분석하여 사고의 책임 소재를 분명히 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평가 결과는 보통 34주 정도 걸리지만, 이 기간 내에 피해자는 치료를 받아야 하므로 자비로 병원 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만약 마디모 결과가 상해 없음으로 나오면, 피해자가 전적으로 감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결과가 나올 경우에도, 마디모 프로그램을 통하여 사고의 원인과 경위를 철저하게 분석함으로써, 앞으로 비슷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할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마디모 자동차 안전 분야에서의 활용

마디모는 여러 자동차 안전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충돌 시뮬레이션을 통하여 차량이 충돌 시 어떤 부분이 부서지고 어떤 영향을 주는지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안전 벨트, 공기주머니 등 차량 안전기능의 최적화 설계를 도모하며, 이를 통하여 교통사고 발생시 운전자 및 승객의 생명을 지키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경찰서에서 확인합니다. 사건 담당 경찰관의 연락을 받으면 경찰서에서 직접 확인할 있습니다. 영상 자료로 제공되지 않으며 현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만 있습니다. 인터넷을 발급받을 수 있는 자료는 마디모 결과가 아닌 교통사고 사실확인원입니다. 마디모는 교통사고 당시 상황을 재연하는 컴퓨터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보험사기, 나이롱환자와 같은 억지스러운 합의요구에 대처하는 방어책으로 활용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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