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발매하는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V2 신더(Cinder)발매 정보
오늘 오전부터 아디다스와 1946년부터 변함없이 그 이름을 유지하고 빵을 만들고 있는 태극당의 콜라보 물건을 판매한다고 해서 아침 일찍 태극당에 갔다. 운동화를 오프로 직접 사보는 건 진짜 오랜만이라는 생각에 두근 3호선 동대입구역에서 내렸다. 태극당은 동대입구역 2번 출고 바로 앞에 있어서 찾는 건 그리 어렵지 않음 태극당 전면에 현수막도 크게 걸어놔서 은근히 기대 공지 내용 잘 기억해두길 이전 내부에 아디다스와 태극당 콜라보 제품인 슈퍼스타를 전시해놓은 거라서 공간이 넉넉하지는 않지만 전시는 꽤 잘 해놨다.
해외의 대표적인 예로 톱모델 벨라 하디드가 있습니다. 벨라 하디드는 여러 축구팀의 유니폼을 쇼츠, 트레이닝팬츠, 데님 팬츠 등 다양한 하의와 매치해 블록코어를 대중적으로 알렸는데요. 벨라 하디드가 스타일링한 축구 유니폼과 후드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아이템 둘을 매칭해 시도해 보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밋밋한 유니폼을 한 층 더 재밌고 현실적으로 도전해 볼 수 있습니다. 또 네이비 나일론 와이드 팬츠와 아디다스 유니폼을 매치해주면 힙하면서 캐주얼한 분위기가 납니다.
블록코어룩 패션을 일상에서 부담스럽지 않게 입을 수 있는 예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버핏 유니폼과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팬츠와는 또 다른 귀여운 느낌을 줍니다. 상의-블랙, 레드 그리고 신발- 블랙, 레드로 색을 맞춤으로 자칫하면 심심할 수 있는 블랙 색상에 레드로 맞춤 포인트를 줘 룩을 완성시켜 줬습니다.
리셀의 특징은?
젊은 층에서 점점 더 인기를 끌고 있는 리셀은 과연 어떤 특징을 갖고 있을까요? 리셀 제품의 시장마다. 조금씩 다른 점이 있겠지만 거의 모든 아래와 같은 특징을 보입니다. 첫째, 평가가 좋은 브랜드의 물건을 선택합니다. 운동 의류에서는 나이키나 아디다스, 명품에서는 샤넬 등과 같은 제품명 제품이 리셀 시장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즉, 가치 있는 브랜드의 제품일수록 다시 팔 때 리스크가 적으며 더욱 많은 수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둘째, 구매한 구입한 가격보다. 더욱 비싼 가격에 판매합니다. 리셀이 인기를 끄는 가장 근본적인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구입한 값보다. 조금 더 높여서 팔아도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한정판은 애초에 리셀을 목적으로 산다는 사람들이 몰리기도 합니다. 셋째, 사용하지 않고 팔기도 합니다.
쿠션감은 울트라 부스트보단 떨어지지만무엇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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