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용공동인증서(구 범용공인인증서)발급받고 온 후기
최근 범용공인인증서가 만료되어서 새로 발급을 해야 되는데. 일년이 지난 지금 작년에 어떠한 식으로 받았는지 까먹었더라고요 다시발급 받으면서 올해는 발급 받는 방식이 살짝 바뀌어서 새롭게 정리해보았습니다. 범용공인인증서 과거 무료 인증서에 활용할 수 있는 인터넷 뱅킹, 쇼핑, 신용카드 청약, 보험, 정부민원업무 외에 범용공인인증서는 인터넷 주식거래, 교육기관 등 개인 인증서를 필요로 하는 모든 서비스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보입력하기
신청정보는 이름,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면 발급용임시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를 입력하게됩니다. 이를 다. 입력하면 가까운 서류제출기관 검색이 가능합니다. 저는 토요일에 발급신청을 눌러두고 월요일에 서류제출기관에 방문했습니다. 저는 직장과 가까운 우체국에서 발급받아왔어요. 다. 입력해서 선결제를 하는게 편해서 먼저 결제를 해두고, 출력을 했습니다.
31 우선 한국범용인증센터에 접속을 합니다.
개인사업자 VS 법인사업자 중 선택을 합니다. 저의 경우 개인사업자로 선택 32 개인사업자 범용공인인증서 종류를 선택해야 합니다. 3년형이 가장 할인율이 크지만 어떠한 식으로 될지 모르니 1년형 범용을 클릭합니다. 여기에서 유의사항을 잘 살펴봐야 합니다. vat 별도이 점, 갱신여부 등 내용이 있습니다. 33 여기에서 특정 규정이 팝업으로 뜹니다. 당일발급 vs 찾아가는 서비스 신청이 바로 그것이죠. 만약 범용공인인증서 발급기관이 본인 집이나 회사와 가까우면 직접방문하는 당일발급신청을 하면 되고, 그게 아니라 저처럼 약간 거리가 애매한 곳에 살면 찾아가는 서비스 신청을 선택하면 됩니다.
21 인증서의 유효기간과 갱신방법
22 인증서의 분실, 도난, 폐쇄 등의 대처방법
범용공인인증서의 유효기간은 1년 또는 3년입니다.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인증서를 갱신하거나 다시발급 받아야 합니다. 인증서를 갱신하려면 발급기관의 홈페이지에서 갱신 신청을 하고, 결제를 합니다. 갱신된 인증서는 기존의 인증서와 동일한 위치에 저장됩니다. 인증서를 다시발급 받으려면 발급기관의 홈페이지에서 다시발급 신청을 하고, 결제를 합니다. 재발급된 인증서는 새로운 위치에 저장됩니다.
인증서가 분실되거나 도난당했다면, 즉시 발급기관에 연락하여 인증서를 폐기해야 합니다. 폐기된 인증서는 복구할 수 없으므로, 재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인증서가 손상되거나 오류가 발생했다면, 발급기관에 문의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해결이 어렵다면, 인증서를 폐기하고 재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지문보안토큰을 포함한 발급 비용은?
내가 본 유튜브에서는 12만원?이라고 들은 것 같아서, 이거 사기인것 아닌가 했는데 자세한 비용은 152.900원이 맞는 것 같다. 인증서 발급비용 88,000원vat포함, 1년 지문보안토큰 64,900원vat포함 입니다.
5. 추후 과정은 인증서 정말로 발급 후 공유 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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